보도자료

벚꽃 낭만 가득한 오사카로의 합리적인 여행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꽃 피는 봄이 오면 마음은 설레고 봄을 대표하는 벚꽃이 일렁이는 바람에 흩날리는 풍경은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하다.

벚꽃 여행하면 일본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분홍빛 낭만은 물론 식도락, 관광, 쇼핑 등 모든 것이 갖춰진 곳이다.

로맨틱한 봄을 꿈꾸고 있다면 흩날리는 벚꽃의 낭만으로 물든 오사카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사카로 향하는 벚꽃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특가 프로모션 찬스를 참고해보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 항공 담당자는 "아름답게 핀 벚꽃을 만날 수 있는 봄은 일본 오사카로 떠나는 여행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기"라면서 "특히 올해는 3월 6일부터 20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의 기회를 마련해 두고 있다"고 귀띔했다.

아시아나 항공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시작으로 13일에는 제주항공, 20일에는 이스타항공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특가 항공권은 오전 10시, 선착순 한정으로 선보이며 3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해 가능하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특가 요일과 시간에 맞춰 오사카 노선을 검색 후 'JCB' 라벨이 붙어있는 상품을 선택 및 결제하면 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

이전글
5월 황금연휴에는 '대만'으로 가족 여행 어때요?
다음글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한 온라인투어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 '눈길'